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062-367-9988
상담 : 오전10시~오후8시 (수요일 휴무)
점심 : 없음
입금계좌안내
신한은행 110-218-352197
예금주명 : 김순희

고객센터 전화연결

자주묻는 질문
  •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나요?
  • Q.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나요?

     

     



    A. 저희 모든 제품은 자동으로 전원을 off 해주는 타이머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A타입(고려_구형조절기) D타입(고려_구형조절기)는 의료기기법상 8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설정되어 있으며 나머지 모든 제품은 12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겨울철에는 새벽에 온도가 떨어져 깨실 수 있기 때문에 주무시기 전 전원을 한번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 돌침대에서 자면 베기지 않은가요?
  • Q. 돌침대에서 자면 베기지 않은가요?

     

     


    A. 아무래도 돌이기 때문에 딱딱하시리라는 생각이 먼저 드실 겁니다.

     

     

    하지만 우리인체의 비밀이 여기에 숨겨있습니다. 차면 딱딱하게 느끼지만 따뜻하면 잘 느끼지 못합니다. 온도를 감지하는 신경세포가 우리체온과 비슷하거나 높은 온도에서는 딱딱함보다는 부드럽게 감지를 합니다. 대부분 온돌침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딱딱하다고는 말씀을 안 하십니다. 실제로 돌침대 매니아 분들은 대부분 아무것도 깔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초기 한달 정도는 잠자리에 익숙해 지기 위해 패드나 얇은 요를 깔고 쓰시는데 시간이 지나면 금방 익숙해 집니다.

     

  • 온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  

    Q. 온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A. 온돌침대의 설정온도는 사용자의 기준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이 주무시면서 본인의 온도를 설정하시겠지만 일부 사용용도에 따라서는 달라집니다. 찜질을 하시고자 하실 때 / 복통, 배앓이를 할 때 / 몸을 푹 지지고 싶으실 때 / 땀을 푹 빼서 살을 빼고자 하실 때 / 쾌적한 실내온도를 위해서 등 다 다릅니다. 취침 시 체온보다 약 2도 정도 높은 38도로 세팅하시고 주무시는 게 가장 좋으며 찜질을 통해 땀을 쫙 빼는 것이 아니라면 가능한 45도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돌침대 안전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국가공인시험 인증기관 및 세계기관에 의뢰하여 인증받은 테스트 결과로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국가공인기관 한국원자력연구소 안전성 테스트 검증 결과 0.00으로 안전한 침대입니다.


    또한, 세계 공통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CE인증(유럽공동체인증마크), 세계 최대 인증네트워크 ISO 9001 IQNet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믿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장수돌침대 인증서는 모든 상품 상세 내용 하단에 공개되어 있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사를 하게 되어 돌침대를 옮겨야 하는데 해체, 재조립 해주시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이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날짜를 협의하여 돌침대를 안전하게 옮겨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이사 서비스를 신청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를 옮기고 싶은데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고 비용은 얼마가 될까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에 돌침대/돌소파 이동 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방에서 방으로 이동은 7만원이고, 출발 도착지 위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부 도서, 산간, 섬 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별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다리차와 같은 특수 장비 사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래전 구입한 제품인데 하자가 나서 A/S를 신청하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저희 제품의 보증기간은 설치 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 자재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 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 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중 고객이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함에 있어 제품 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적용*

     

     

     

     

    감사합니다.

     

     

     

     

     

  •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무상 A/S

    1) 설치한 후 2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3)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4)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

     

  • 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A/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9988) 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서비스 신청으로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연락을 드려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판매처에 가시거나 전화를 주셔도 A/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A/S 신청방법

    1) AS센터에 전화(1599-9988)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3) 가까운 지점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함께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구입 연도, 제품, 고장 증상 등에 대해 상세히 말씀해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했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접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로 주말에 접수된 내용은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수거해주시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에서 매트리스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던 매트리스는 폐기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통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 또는 경비실에 문의를 하시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주택의 경우 동사무소 혹은 쓰레기봉투에 적혀있는 업체 전화로 문의를 하시면 발생되는 비용, 방법 등을 설명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음에 안 들면 바꿔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후 제품 불량 또는 변심에 의한 교환 등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한 절차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침대 품질 불량(석재, 프레임)은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하고, 품질보증기간은 프레임 2년, 석재 6개월입니다.

     

    선금 지불 후 물품 배달 전 소비자 귀책사유에 의한 해약 시는 선금에서 물품 대금의 10%를 공제하고 환급해 드리게 됩니다.


    본사 또는 대리점의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사유가 발생했을 때는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 이하인 경우는 선금의 배액을 환불하여 드리고,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를 초과하는 경우는 선금에 물품 대금의 10%를 가산하여 환급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돌침대는 내구재로 제품의 부피가 크고 무거워 배송 간에 많은 물류비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대리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하여

    이러한 비용을 감내한다면 물론 바꾸어도 관계가 없겠지만, 그래도 고객님께서는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한 제품에 대하여 검토한 후

    신중히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 구입 후 A/S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수돌침대는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매한 고객의 기초자료를 관리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비자 여러분의 욕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A/S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돌침대/돌소파 구입 후 A/S를 신청하실 때에 완벽한 고객 관리를 자랑하는 장수돌침대의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 완벽한 전산 시스템 망을 통해 가장 빠르게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장수돌침대 고객만족센터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로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는 1599-9988입니다.

    또한 A/S를 원하신다면 본사 고객만족센터나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위치 버튼(전원)이 잘 안 눌러지는데 스위치만 교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스위치 불량이 고장 원인으로 보이며, 고객만족센터(1599-9988)에 A/S 접수를 해주시면

    고객님과 일정 협의 후에 스위치 교체로 방문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온도조절기 안되어 A/S 신청했는데 작동이 되어요. A/S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가까운 지점에 전화로 서비스 취소를 말씀해주셔도 되시고,

    고객센터(1599-9988)에 전화 주셔서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에서 구입한 온수매트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A/S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 플러그를 확인하고 코드를 다시 꽂아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1599-9988)로 A/S 접수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에서 구입한 헬스케어 제품이 망가진 것 같아요.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A/S 접수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사용시 주의할 점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섬유 밀도가 강한 이불이나 패드(라텍스, 메모리폼 등)는 열, 직사광선에 취약하여

    고온 발열로 인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코드는 꼭 벽에 설치되어 어스 단자가 있는 콘센트에 연결하여 주세요.

    만약 어스 단자가 없는 플러그를 사용하실 때는 어스 처리를 꼭 하셔야 합니다.

    문어발식 코드는 합선의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전열 기구의 콘센트와 함께 사용하면 용량이 초과되어 화재, 누전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3시간) 이상 연속하여 사용하실 경우 설정온도를 37℃ 이하로 하여 주시고 열에 대하여 무감각한 사람은

    보호자의 지도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저온화상이나 생명에 심각한 지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에서 나오는 전기가 몸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을 끄고 코드를 완전히 뺀 후에 고객센터(1599-9988)로 연락을 주십시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침대를 분해하거나 전기장치를 임의로 개조하지 마시고 빠른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사용시 주의할 점이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섬유 밀도가 강한 이불이나 패드(라텍스, 메모리폼 등)는 열, 직사광선에 취약하여

    고온 발열로 인한 화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코드는 꼭 벽에 설치되어 어스 단자가 있는 콘센트에 연결하여 주세요.

    만약 어스 단자가 없는 플러그를 사용하실 때는 어스 처리를 꼭 하셔야 합니다.

    문어발식 코드는 합선의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전열 기구의 콘센트와 함께 사용하면 용량이 초과되어 화재, 누전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


    장시간(3시간) 이상 연속하여 사용하실 경우 설정온도를 37℃ 이하로 하여 주시고 열에 대하여 무감각한 사람은

    보호자의 지도하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우에 따라 저온화상이나 생명에 심각한 지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에서 나오는 전기가 몸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을 끄고 코드를 완전히 뺀 후에 고객센터(1599-9988)로 연락을 주십시오.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침대를 분해하거나 전기장치를 임의로 개조하지 마시고 빠른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 수평이 안 맞는것 같아요. 소리도 나는 것 같아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바닥에 수평을 이루고 있는지 한번 더 확인 한 후에도 돌(석재)이 수평이 안 맞는다면 고객센터(1599-9988)로 A/S 접수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천연석의 수평이 어긋나거나 파손될 우려가 있으며 부주의로 다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온도조절기만 따로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접수하여 주시면 편리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설치) 날로 부터 A/S 접수일 기준 24개월 이내의 기간을 말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하자에 대해서 무료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만일 보증기간 내에 제조상 결함이나 자연발생적인 고장이 생겼을 경우에는 구입처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라도 실비로 평생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가구나 석재 테두리 커버는 광택제로 닦아주시고, 천연석(돌)은 물기를 제거한 헝겊 등을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주세요.


    사용 후에 땀이 남아있다면 마른 수건으로 한번 닦아주시고

    베이비오일을 수건에 살짝 묻혀 닦아주면 더욱더 오래 좋은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장수마켓) 사이트에서 구매 시 두 가지 결제수단(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표시된 가격에 부가가치세(vat)가 포함된 건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장수돌침대의 전 제품에 표시된 가격은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온라인에서 결제하신 주문 건의 환불을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담당자가 처리해드리며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거하여 주문의 취소일 혹은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대리점에서 결제하신 경우에는 결제했던 카드와 영수증을 챙겨 방문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주문의 취소 혹은 제품 회수 후 입금 계좌가 확인되면 3일 이내에 환불해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감사합니다.

  • 세금계산서는 발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발행 가능합니다. 구매한 지점에 따로 말씀해주시면 발행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교환/반품의 접수는 온라인 담당자가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 약관에 의거, 상품 인 도 후 7일 이내에 다음의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단, 설치 상품일 경우 설치 이후에는 변심 반품, 교환이 불가하며 설치 전 고객의 단순한 변심으로

    교환,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때 수반되는 배송/시공 기사 출장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상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

    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장수돌침대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 자체에 이상 및 결함이 있을 경우

    3)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감사합니다.

     

  • 장수돌침대 제품은 반품이 안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출고 전에 취소를 요청하시면 최대한 반품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단, 설치 상품으로 설치 후에는 단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교환이 가능하며, 3회 이상 동일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배송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설치할 때 불량 부분을 발견하셨다면 배송팀에 말씀해주시고, 사용하시다가 발견하셨다면 인터넷으로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십시오.

     

    단, 사용 중에 발생된 하자에 대해서는 상황에 따라서 유상으로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를 하루밖에 사용 안했는데 왜 교환이 안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돌침대 특성상 설치 상품으로 하루라도 사용하셨던 제품은 반품과 교환이 불가합니다.

    한번 사용한 돌침대는 새 상품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구매 시 배송 지역 / 배송비 / 배송 기간이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배송 지역 : 전국으로 섬 지역은 별도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44만원 그 외 지역은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배송비용 :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 및 설치에 필요한 전액을 장수돌침대에서 부담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특별 배송료 및 사다리차와 같은 특수장비 사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배송기간 : 결제일로부터 5~14일(토요일/공휴일 제외) 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으며,

    배송 소요일은 당사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에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변압기를 사용해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해외용은 국가별 사용 콘센트에 맞게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해외 장수돌침대 지점에서 직접 구매하셨다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한국에서 이미 구매하신 장수돌침대를 해외에서 사용하시려면 국가별 사용 콘센트에 맞는 변압기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599-9988)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회원 정보 변경 시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정보 수정을 클릭 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좌측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 회원 아이디는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고유한 아이디로서 변경할 수 없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이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안내 해드리고 있습니다.

    새로 생성된 비밀번호를 확인하신 후,비밀번호 변경 링크를 클릭 하시면 비밀번호가 변경되었다는 인증 메세지가 출력되면

    홈페이지에서 회원아이디와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 저희 본사에서도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알수 없기 때문에 위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홈페이지 글 작성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홈페이지(장수마켓) 글이 작성이 안될 때는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광고성 도배 글이나 악의성 글 작성을 방지하기 위해 로그인 후 작성 할 수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후기는 어떻게 남기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 후기는 배송 받으신 제품을 예쁘게 촬영 하시어 홈페이지 상단 자랑후기란 카테고리를 클릭 하시어

    해당 페이지에 접속 후 글쓰기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카테고리 취지에 맞는 글쓰기를 부탁 드리며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임의로 삭제되거나 이동 될 수있는 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가격이 너무 비싸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같은 기능을 가졌다고 다 같은 돌침대가 아닙니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질, A/S가 중요합니다.

    돌침대와 돌소파는 1~2년 쓰다 바꾸는 물건이 아닌 만큼 신중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돌침대를 샀는데 구매 후에 몇년 지나 회사가 없어지면 A/S도 못 받게 되어 장수돌침대로 연락을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쉽게 망가지는 제품을 저가에 구입하시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침대, 돌소파를 구입하시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돌침대는 판재가 전열 장치(보료)가 윗부분에 올라가 있기 때문에 내부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업체마다 전열 장치(보료) 제조 공법이 다르고 사용되는 소개자 천차만별입니다.

    값이 너무 저렴하다면 필수 소재가 빠져있어 안전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내부 제조 공법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 해야합니다.


    장수돌침대는 30년간 신뢰를 더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는 가구인가요? 가전제품인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돌침대는 가구이면서 가전입니다.

    돌침대는 일반 가구와 다르게 전기를 이용하는 제품으로 가전의 성격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KC전기용품안전인증, EMF전자기장환경인증 등 제품 안전에 관련된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꼭 따져보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가 허리가 불편한 사람에게 정말 좋은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너무 부드러운 침구로 몸을 지지하면 우리 몸은 무거운 부분은 가라앉고

    가벼운 부분은 뜨게 되기 때문에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못해 편안한 수면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자세가 흐트러질 경우 허리 근육이 약해지면서 자는 동안 이완된 허리 근육이 아침에 일어나면서

    갑자기 수축을 하면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온돌문화는 청동기시대를 거쳐 원삼국시대 부뚜막식 화덕과 연도가 설치된 형태의 난방방식에서

    약 2천년이상 전승되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온돌문화는 오래전부터 전승되고 지속적으로 재창조되어 한국사회의 국가무형문화로 그 가치를 지니고 있는

    유산으로 장수돌침대는 현대 문명과 결합해 한국인 특유의 문화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장수돌침대에서 잠을 자게 되면 척추의 정상적인 배열을 유지하고 척추가 곧게 펴지게 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허리에 좋습니다.

    장수돌침대의 복사열이 흐트러진 허리 근육에 도움이 됩니다.

    ※ 허리가 불편한 분들이 찜질방 가는 것도 위와 같은 이유입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에 한쪽은 불이 들어오고 한쪽은 불이 안 들어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먼저 전원 스위치가 꺼져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주세요.

    스위치가 켜져 있는데 불이 안 들어온다면 조절기 고장으로 조절기를 교체해야 합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접수해 주시거나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에 불이 안 들어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원 플러그의 접촉불량으로 보입니다.

    코드 분리 후 다시 한번 꽂고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그래도 불이 안 들어온다면 고객센터(1599-9988)로 접수해 주시거나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A/S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될까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 제품에 관련하여 문의가 있으신 분들께서는

    쇼핑몰 하단에 지점 전화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 : 월-금 10:00 - 18:00 (연중무휴)


    홈페이지에서에서도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고 단계로 높여도 따뜻하지 않아요. 망가진 건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전기장판 제품이나 온돌매트같이 몸을 뜨겁게 하는 제품들을 많이 찾습니다.

    하지만 장수돌침대에서 생산. 판매되는 돌침대, 돌소파 제품은 최적의 수면상태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하여

    고객님의 숙면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제품입니다.

    아울러 과열 방지와 안전을 위해서 50℃ 이상은 올라가지 않습니다.

    미리 켜주어 돌침대, 돌소파에 매트나 이불을 깔아놓고 데워준다면 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돌(석재) 무늬/색상이 달라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의 돌침대와 돌소파는 천연석 사용으로 석재의 색상/무늬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특성입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무게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마다 프레임에 따라 석재 선택에 따라 무게가 조금씩 다릅니다.

    보통 장수돌침대 싱글 사이즈의 무게는 250kg이며 돌소파의 무게는 180kg입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를 받았는데 프레임에 스크래치가 나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에 바로 연락을 해주시거나 구매하신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돌침대, 돌소파 설치 후에 고객님과 돌마스터가 함께 눈으로 확인을 하여

    이상이 없는지 꼼꼼하게 검수를 합니다. 100만 명의 고객이 선택한 장수돌침대에서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더 깐깐한 장수돌침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 옵션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가죽 소재부터 기능적인 부분까지 옵션에 따라 나누어집니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4가지의 옵션이 있으며 기본 타입부터 프리미엄 기능까지 갖춘 타입도 있습니다.

    자세한 옵션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또는 가까운 지점에 방문을 해주시거나 전화를 하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돌침대/돌소파 사용하다가 석재 또는 프레임만 따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가능합니다. 먼저 기존에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을 확인하여 호환이 가능한 프레임 또는 석재를 체크해야 합니다.

    고객센터(1599-9988)로 교체 상담을 접수해 주시거나 가까운 지점에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일자를 변경하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소비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배송 일자가 변경되어야 하는 경우,

    소비자는 배송 예정일의 3일 전까지 고객상담 센터(1599-9988)로 연락 주시면

    원하시는 날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요청 기한을 경과하여 배송 일자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결제하신 상품의 주문취소는 주문한 매장에 연락하시어 주문의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배송 희망일로부터 휴일을 제외한 3일 전까지만 주문의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이 진행 중일 때에는 주문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사할 때 사다리차, 엘리베이터를 사용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이사로 인해 돌침대 / 돌소파를 옮기실 때 사다리차와 같은 특수 장비 사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맞춤 돌침대/돌소파를 구입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규격화된 제품을 대량생산하여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맞춤 가구는 불가능합니다.


    장수돌침대는 다양한 사이즈와 석재 선택을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준비되어 있어

    대부분의 방 환경에 맞게 가구를 배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주문 가구로 맞추시기 이전에 장수돌침대의 다양한 품목으로 배치, 활용할 수 있는지 다시 한번 고려하여

    장수돌침대 대리점에서 공간에 맞는 배치는 전문 상담자와 고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에서는 고객님께서 배송을 희망하는 날짜를 먼저 말씀하시면

    세부사항을 확인하는 배송 예약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택배 상품 제외)


    배송 요청일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배송 준비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가구 제품의 특성상,

    3일 이상의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해주십시오.


    단, 주문의 폭주, 천재지변, 배송 과정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은 어느 정도 시일이 걸리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주문하신 날부터 5~7일 이내의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 특정 품목은 0일 이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 성수기(10-12월)나 부득이한 사유로 납기가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 전에 대리점과 사전 협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도 제품 준비를 고려하여 미리 설치 날짜를 고객님과 함께 협의하여 정하고 있습니다.

    날짜가 변동될 경우 담당자가 고객에게 미리 연락을 드려 확인시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 및 설치는 누가 어느 지역까지 어떻게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의 모든 제품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 장수돌침대 전문 배송팀 돌마스터가 직접 배송, 설치합니다.


    담당 돌마스터가 결정되면 방문일 전날 또는 당일 아침에 고객님과 통화를 통해 세부일정을 확정하게 됩니다.
    단, 배송 지역은 전국 주요도시 광역권이며 일부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이 안되거나 다소 늦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 울릉도 등 배를 이용하는 지역의 배송 및 설치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따로 배송 설치비가 청구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장수돌침대 제품에 표시된 가격은 일체의 배송 설치비가 포함된 것입니다.
    그러나 제주도, 울릉도 등 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 장수돌침대는 내부 돌침대 전문 물류 시스템이 갖춰줘 있고 돌마스터가 전담을 하여
    고객님들께 타사에 비해 훨씬 경쟁력있는 배송 설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사로 인해 이전 설치 문의드립니다. 설치 가격이 얼마인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출발지와 도착지에 따른 거리에 따라 비용이 정해집니다.
    침대의 위치를 옮기실 경우나 이사를 하실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면 
    비용 안내와 진행 내용에 대해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집에서 가까운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이버/구글/다음 검색창에 장수돌침대 지역명 검색 하시면 지역에 따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 장수돌침대 동대문

     


    이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해외에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해외에서도 장수돌침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해외에서 구매하시는 장수돌침대, 돌소파는

    110V로 되어있어 현지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장수돌침대 지점 찾아보기 > https://goo.gl/7Rk58F





    감사합니다.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로그인 후 좌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으로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의 회원 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 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탈퇴를 진행하게 되면 진행,
    상담 기록이 삭제되어 불편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를 다 받으신 후에 탈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회원 탈퇴 후에도 바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 탈퇴 후 개인 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장수돌침대 고객 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장수돌침대 고객 정보 보호 정책 :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귀하의 개인 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사전에 보유 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 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감사합니다.

     

  • 회원 가입할 때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의 회원 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1. 회원가입 버튼 클릭
    2. 회원정보 입력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설정, 주소, 연락처, 이메일
    3. 회원가입 버튼 클릭


    위와 같은 절차만으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소와 전화번호 등을 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된 정보를 미리 입력해 놓으시면 주문에 훨씬 용이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원 OFF시 소음이 들려요. 초장파 켰을때만 소음이 들려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①노이즈 현상입니다. ②교번자장(초장파)쪽의 소음은 정상입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센서위치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②전원코드를 단일화 하세요. ③전원코드를 반대로 꽂아보세요.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각 부분의 온도차가 심해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조절기와 센서의 온도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소비전력과는 차이가 없습니다.  ② 온도조절을 상승/하강시켜 사용하십시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조절기 한쪽 전원만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전원스위치가 꺼져 있습니까? 조절기가 고장입니다.   ≫ 응급조치요령 : ①전원스위치를 누르세요 ②조절기를 교환해야 합니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조절기 2개 전원이 모두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①전원 플러그의 접촉불량입니다. ②휴즈단선   ≫  응급조치요령 :①코드분리 후 다시꽂으세요. ②전원버튼을 누르세요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온도조절스위치 작동불량 열전도가 안됩니다.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스위치 불량 · 배선불량 · 접촉불량     응급조치요령 : ①온도조절 스위치 작동 점검 · 배선 부위 확인 ②전원(220V, 110V)확인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고장원인 : 배선 접촉 불량 휴즈단선·전원 스위치 꺼짐   ≫ 응급조치요령 : 전원플러그를 확인·전원스위치를 누른다  ≫  비고 : A/S요청

     

     

     

     

     

    ·장수돌침대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1 문의하기